본문 바로가기
기업/공모주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공모가 상장일 총정리

by 실버카우 2024. 8. 7.

전 세계적으로 내시경 시술 건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분자 및 약물전달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내시경 지혈재 관련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는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청약이 진행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청약 정보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목차
1.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개요
2.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청약 상세 point
3.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어떤 기업인가?

 

 

1.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개요

  • 주관사 → 한국투자증권
  • 청약수수료 → 2,000원
  • 기관 경쟁률 →   356:1
  • 희망 공모 밴드 → 24,000원 ~ 29,000원
  • 확정공모가 → 29,000원
  • 청약일 → 2024년 8월 07일(수) ~ 2024년 08월 08일(목)
  • 환불일 → 2024년 8월 12일(월)
  • 상장일 → 2024년 8월 20일(화)
  • 최소 청약 증거금 → 290,000원(20주 기준)
  • 예상시총 → 2,322억 원

 

 

2.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청약 상세 point

주관사 및 청약단위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청약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 입니다. 청약 당일 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청약 수수료는 2,000원, 최소 증거금은 290,000원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개요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개요

수요예측 결과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의 수요예측 결과 최종 356:1로 좋지 못한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해당 수요예측에 1,116곳의 기관이 참여하며 최근 공모를 진행했던 기업들 가운데 굉장히 낮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을 확일 할 수 있었습니다.

 

 

공모가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의 확정 공모가는 희망 공모밴드 상단인 29,00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예상 시가총액이 2,322억원으로 될 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요예측은 낮았지만 기관의 90%이상이 29,000원 이상을 써낸것이 확정공모가를 희망 공모밴드 상단으로 정한 이유로 생각됩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가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가

 

공모금 사용 계획

공모주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이번 청약을 통해 확충한 자급을 CRO 및 임상기관 연구비, 분석비 등 사업을 위해 사용할 것을 DART 공시를 통해 밝혔습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투자설명서/2024.08.06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dart.fss.or.kr

 

3.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어떤 기업인가?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2014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혁신형 바이오 기업으로, 고분자 및 약물전달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치료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의료 현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내시경용 지혈재, 혈관 색전 미립구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제품 및 기술력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의 대표 제품인 내시경용 지혈재(Nexpowder™)는 식약처 품목허가와 신의료기술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FDA, 유럽 CE-MDR 인증뿐만 아니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허가를 완료했습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혈관 색전 미립구(Nexsphere™, Nexsphere™-F) 또한 식약처 품목허가와 유럽 CE 인증을 획득했으며, 특히 Nexsphere™-F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근골격계 통증치료를 위한 속분해성 색전 미립구로, 한국과 유럽에서 시판 후 임상 근거 확보를 위한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며, 일본 PMDA와 미국 FDA 허가를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파트너십과 시장 진출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글로벌 대형 의료기기 업체 Medtronic과 내시경용 지혈재(Nexpowder™)의 전 세계 판권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현재 유럽 21개국과 미국 45개 주에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또한, 한국에서는 동아 ST와의 판권 계약을 통해 국내 90여 개의 종합병원에서 제품을 판매 중입니다. 혈관 색전 미립구(Nexsphere™, Nexsphere™-F) 또한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들과 판권 계약 협의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유통망과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및 미래 비전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30년 이상의 임상 연구개발 경험을 보유한 이돈행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R&D, 중개연구, 임상개발, 인허가, 사업화, 기술이전 등 전 과정에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상용화를 목표로 개발문서(Design History file) 관리, 인허가, 비임상시험 등을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병원 의료진들과 협력하여 제품의 임상 및 비임상시험을 통해 임상적 우월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Nexpowder
Nexpowder

 

결론

이상으로 제약 바이오 관련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는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주 청약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공모주는 한 타이밍 쉬어가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 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TOP

Designed by 티스토리